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태양 '눈코입' 뮤비, 불타는 민효린 사진에 "'새벽 한시' 기대 폭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태양 '눈코입' 뮤비, 불타는 민효린 사진에 "'새벽 한시' 기대 폭발" ▲ 태양 '눈, 코, 입' 뮤직비디오.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태양 '눈코입' 뮤비, 불타는 민효린 사진에 "'새벽 한시' 기대 폭발"

태양의 정규 2집 '눈 코 입' 뮤직비디오 속 연인의 모습이 가수 민효린으로 전해져 화제다.


3일 오전 0시 빅뱅 태양의 정규 2집 앨범 '라이즈(RISE)'의 음원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었다. 수록곡 '눈, 코, 입'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됐다.

‘눈코입’은 태양이 지닌 보컬적 장점을 극대화한 R&B 슬로우곡으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뮤직비디오는 양현석 YG 대표가 직접 아이디어를 낸 것으로 알려졌다.


'눈코입' 뮤직비디오에는 거칠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공존한다. 영상은 태양의 목에 새겨진 ‘Un Amor(하나의 사랑)’이라는 의미의 타투 클로즈업 샷으로 시작해 서서히 태양의 눈, 코, 입과 전체적인 바디를 보여준다. 마치 '라이즈'라는 앨범 제목처럼 태양의 떠오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눈코입' 뮤직비디오의 마지막에는 여성의 불타는 사진이 등장하는데, 이는 추후 공개되는 ‘새벽 한시’의 뮤직비디오를 암시하는 것이다. 사진 속 인물은 민효린으로, '새벽 한시'에서 그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날부터 태양의 정규 2집 '라이즈'에 대한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오프라인 앨범은 오는 10일에 정식 발매된다.


태양 2집 'RISE' 음원과 '눈코입' 뮤비를 접한 네티즌은 "태양 눈코입, 뮤비 속 연인이 민효린이었구나" "태양 눈코입, 새벽 한시 뮤비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