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일까지 '위니아 1+1 이벤트'…냉장고, 김치냉장고, 모바일 상품권 등 경품도 제공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위니아만도(대표 민원식)는 에어컨 출시 30년을 맞아 에어컨을 구입하면 제습기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위니아 1+1 이벤트' 행사 제품은 '위니아 에어컨 스탠드형(PAS-154MG) + 위니아 제습기 8리터 제품(WDH-084CRWB)'와 '위니아 에어컨 멀티형(PVS-154,184PG) + 위니아 제습기 13리터 제품(WDH-134CMWB)'다.
또 에어컨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프라우드 냉장고(1명) ▲딤채 김치냉장고 뚜껑형(3명) ▲모바일 상품권 5만원(3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위니아 홈페이지(www.winia.co.kr)에 접속해 행사 팝업창 클릭 후, 제품 등록(19자리 시리얼넘버)을 하면 응모 가능하다. 다음달 14일 위니아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하고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2014년형 위니아 에어컨은 보다 빠르고 강력한 냉방이 특징이다. 위니아 에어컨은 정면과 양측면에서 차가운 바람이 나오는 '360도 아이스홀 입체 냉방' 기술을 적용해 집안 곳곳을 골고루 빠르게 냉방시켜준다. 에어컨 내부의 냉매를 한 번에 많이, 빠르게 이동시키는 '고효율 다이렉트 열교환기(PEF)'를 채용해 차가운 바람을 더 빠르게 만들어준다. 또 경쟁사 에어컨보다 2도 낮은 16도 최저온도 설정, 1도 낮은 13도 토출 온도, 동급 에어컨 대비 최강 풍량(19.0CMM)으로 더 시원하고 강력한 냉방을 제공한다.
이란 위니아만도 마케팅담당 부장이사는 "30년 넘게 축적된 냉방공조전문 기술력과 '위니아'라는 강력한 에어컨 전문 브랜드를 바탕으로 에어컨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고 가격 대비 우수한 성능의 제품으로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