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KB생명이 2일 창립 10주년을 맞아 비전선포식을 갖고 10위 생명보험사로의 도약을 위한 경영목표를 제시했다.
KB생명의 새로운 비전은 '고객신뢰 No.1 라이프 파트너'다. 이를 위한 경영전략은 고객가치 및 신뢰 제고, 영업 경쟁력 강화, 장기 안정적 수익기반 확충, 리스크 중심의 질적 성장기반 구축이다.
김진홍 사장은 기념사에서 "기회와 위기를 새로운 도약의 전기로 승화시키기 위해 구현해야 할 새로운 비전을 만들었다"며 "4대 경영전략과 부분별 12대 전략과제를 제시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태스크포스 가동에 들어갔다"고 말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함께한 10년'을 담은 사진전과 장기근속자 및 우수사원 표창, 우수고객 사은행사 등도 진행했다.
한편 KB생명 임직원은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지난달 31일 본사 소재지에 위치한 서울 용산구 효창공원을 방문해 백범 김구 선생 묘역 등 애국기사 묘역을 정비하고 공원 내 벤치를 도색하는 등 환경 정비작업을 펼쳤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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