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운태 광주시장 단일후보 공동선대위 출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강운태 광주시장 단일후보 공동선대위 출범 강운태 광주시장 단일후보 공동선대위 출범식에서 강운태 후보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AD


"28일, 양측 공동선대위원장, 핵심 참모 등 200여명 참석"
"이용섭 상임선대위장, 강운태 당선이 이용섭 지켜주는 것”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극적인 단일화에 성공한 강운태 후보와 이용섭 후보의 선거캠프가 28일 오전 통합 발대식을 갖고 6.4 본선 압승을 위한 힘찬 공동선거운동에 들어갔다.


양측은 이날 오전 10시 30분 이용섭 후보 선거사무소로 사용되던 광주시 서구 상무지구 스카이랜드 빌딩 사무실에서 양측 공동선거대책위원장, 핵심 참모 등 200여명과 지지자들이 시민공천 단일후보 ‘강운태 공동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가졌다.

박수와 함성이 이어진 발대식에서 상임선거대책위원장을 맡은 이용섭 후보는 “6.4 광주시장 선거에서 강운태 단일후보가 반드시 압승해야한다”며 “강운태 후보가 당선되어야만 이용섭이 꿈구는 사회로 나아갈 수 있다”며 “저를 밀 듯 모든 열정을 쏟아달라”고 지지자들에게 역설했다.


강운태 후보는 “이번 두 사람의 단일화는 한국 정치사에 길이 남을 아름다운 단일화였다”며 “압도적 승리를 거두어 광주시민들과 이용섭 동지의 지지자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강 후보는 또 “모든 것을 버린 이용섭 동지를 하나하나 채워나가서 2017년 대권탈환을 위해 중심역할을 하도록 모든 것을 뒷받침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오전 10시 이용섭 후보는 광주시선관위에 후보사퇴서를 제출했으며 공동선대위 발대식과 함께 이용섭 후보가 사용하던 선거사무소는 강운태 단일후보의 메인캠프로 개편되었다.


공동선대위원장 명단은 다음과 같다.


김경천 김준철 김진영 도제스님 박현용 엄종대 유현섭 이성숙 이홍길 조영풍 조재태 채일병 허정 박선홍 문병란 방철호 현지스님 김재균 강박원 반명환 송병태 노성대 김원욱 신용호 김영택 안성례 박영희 최선희 나신영 신원형 이상열 최수태 김대원 강숙자 강신영 이원구 정수민 이정연 유희열 이순옥 김정록 최규철 김중채 김포천 박길무 이영훈 김지열 임태환 서용규 유영하 이하은 박용구 이종진 문준영



노해섭 기자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