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병헌 ,'터미네이터 5' 속 악역 T-1000 맡게되나? 아직몰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이병헌 ,'터미네이터 5' 속 악역 T-1000 맡게되나?  아직몰라… ▲ 터미네이터5 출연예정 논란 중인 이병헌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병헌 ,'터미네이터 5' 속 T-1000 역 맡게 되나? 아직몰라…

배우 이병헌이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터미네이터: 제네시스'(이하 '터미네이터5', 앨런 테일러 감독)에서 사이보그 T-1000로 열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7일 최근 온라인상에서는'터미네이터5' 큐시트로 추측되는 이미지가 유출, 확산 중이다.

유출된 큐시트에는 'VISTA 2ND UNIT'이란 가제 아래 촬영 시간(Shoothing Call), 촬영 장소(Location), 출연자(Cast Player) 등의 정보가 포함됐다. 출연자에는 이병헌(Byeong-Hun Lee)의 이름과 그 옆에는 경찰(Cop), T-1000이라는 명시돼 있다.


T-1000은 지난 1991년 개봉한 '터미네이터2'(감독 제임스 캐머런)에서 물처럼 녹아내렸다가 다시 로봇으로 변하는 악역으로써 '터미네이터' 시리즈 사상 최고의 캐릭터로 꼽힌다.


'터미네이터 2' 당시에는 로버트 패트릭이 열연했다.


한편 '터미네이터5'는 내년 7월 북미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이병헌 터미네이터 5 출연 여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병헌, 터미네이터 5에 나왔으면 좋겠다" "이병헌, 터미네이터에서 논란 중인 역할 T-1000은 어떤역?" "이병헌, 터미네이터 5 안나오나"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