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면세점, 16일부터 대규모 할인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2초

롯데면세점, 16일부터 대규모 할인행사 롯데면세점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롯데면세점은 16일부터 대규모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브랜드 시즌오프 세일도 앞당겨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16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미국 할리우드와 팜스프링스 등을 여행하는 투어 패키지 경품 행사를 펼친다. 서울 본점, 월드점, 코엑스점과 부산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총 5명(1인 2매)을 추첨할 예정이다.

약 6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할리우드 투어 패키지는 할리우드, 베버리힐즈 등 로스엔젤레스 시내 관광과 영화 스튜디오인 유니버셜 스튜디오 방문 등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롯데면세점은 패션, 주얼리, 화장품 등 주요 브랜드 특별 할인 행사도 연다. 유명 브랜드의 시즌오프 세일 행사와 함께 브랜드별 선물과 상품권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월드점은 향수 3개 구매 시 20%, 주류는 전품목 20%, 홍삼 제품 3~5개 구매 시 최대 1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코엑스점은 화장품 구매금액별로 1~3만원을 즉시 할인 해주는 이벤트를 연다.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서는 구매 금액별로 스파 무료 이용권, 화장품 세트, 외식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29일까지는 서울 본점, 월드점, 코엑스점에서 기존보다 선불카드를 2배 더 증정한다. 미화 2000달러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롯데면세점 전 점에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를 기존 12만원에서 24만원으로 두 배로 증정한다. 이밖에도 공항점 선불카드 1만원, 롯데카드로 결제할 시 8만원을, 브라질 월드컵 16강 진출 시 16만원까지, 최대 49만원 선불카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롯데면세점 본점, 월드점, 코엑스점에서는 오후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바우처도 증정한다. 프리미엄 바우처에는 금액할인권, 고객라운지 이용권, 발렛파킹 서비스 이용권 등 15만원 상당의 혜택이 담겨있다. 29일 저녁 6시 이후 본점, 월드점, 코엑스점을 방문한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롯데면세점은 출국 전 공항에서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행사도 마련했다. 우선 선불카드 증정행사로, 김포공항점에서는 미화 2000달러 이상 구매 시 롯데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28만원까지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인천공항점에서도 구매금액 300달러, 500달러, 1000달러, 2000달러 기준으로 1만원부터 20만원까지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더불어 인천공항점에서는 선글라스 최대 40%, 화장품·향수, 홍삼 엑기스 최대 15% 할인 하며 화장품과 향수의 경우 150달러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에게는 오는 29일까지 구매금액별 최대 29만원까지 선불카드를 증정하고 이민호·박신혜가 광고 촬영 시 착용했던 1000만원 상당의 고급 시계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