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운대, '창립 80주년 기념식' 19일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김지은 기자]광운대학교(총장 천장호)는 창립 80주년을 맞아 오는 19일 '광운 창립 제 80주년 기념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광운대, '창립 80주년 기념식' 19일 개최 광운대 80주년 공식 엠블렘
AD

19일 오전 10시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열리는 창립 80주년 기념식 행사에서는 조무성 광운학원 이사장의 기념사와 전 광운대 총장을 지낸 김기영 3.1 문화재단 이사장의 축사가 있을 예정이다.

또한 근속상 수상과 함께 우수교직원에 대한 공로상 시상 등이 진행된다. 행사에는 광운대학교 학생·교직원들을 비롯 광운학원 산하기관인 광운유치원, 광운초등학교, 광운중학교, 남대문중학교, 광운전자공업고등학교 학생·교직원 1500여명이 참석한다.


이어 오후 3시 광운대 화도관 로비에서는 '광운 명예의 전당 동판제막식'이 열릴 예정이다. 이는 대학에 발전기금을 기부한 기부자들의 이름을 동판에 새긴 것으로 조무성 광운학원 이사장 등 721명의 이름이 새겨졌으며 향후 기부자 명단이 추가적으로 제작·설치된다. 광운대 재단 이사진과 전 광운대 총장을 지낸 김기영 3.1 문화재단 이사장, 이재령 총동문회장(엘지에릭슨 엔터프라이즈 대표) 등이 참석한다.

당초 광운대는 창립 80주년을 맞이해 다채로운 기념행사를 준비했지만 세월호 희생자와 유가족들을 애도하는 의미에서 모든 행사를 취소한 바 있다.




김지은 기자 muse86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