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창군,지역 내·외 기부식품제공관련기업과 업무협약 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고창군 기초푸드뱅크(시설장 강선자)는 13일 지역 내·외 기부식품제공사업 관련기업체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더 나은 품질로 다양한 기부 식품 및 물품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업무협약에 참석한 기업체는 고창국악예술단(대표 오승일), 고창황토복분자영농조합법인(대표 서치정), 더나눔협동조합법인(대표 유철), 만선영어조합법인(대표 차호식), 사임당푸드영농조합법인(대표 조해주), 신우영어조합법인(대표 김미경), ㈜향미원(대표 한솔), 해풍영어조합법인(대표 신광석)으로 총 8개 기관이며, 관계자는 20여명에 이르렀다.


기부식품 제공사업은 경제위기로 저소득층 결식문제가 대두됨에 따라 결식아동, 독거노인, 재가장애인 등 소외계층에게 기부식품을 제공하는 것으로 민간사회안전망 역할을 하고 있다.

강선자 시설장은 “이번 나눔을 시작으로 더욱 많은 기업체와 군민 여러분이 이웃을 돕는 기쁨에 동참해주길 바란다”며 “이웃을 돕는 봉사는 따뜻한 마음과 작은 용기에서 시작돼 고창의 나눔 문화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재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