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LD마트 안정남 대표 이웃사랑 실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장흥LD마트 안정남 대표 이웃사랑 실천 장흥군 LD마트(대표 안정남. 왼쪽에서 두번째)는 어린이날을 맞아 장흥군 어린이와 다문화가정 2000여명(70,000천원 상당)에게 선물세트와 생필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AD


“어린이와 다문화가정 2,000여명 선물전달”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 LD마트(대표 안정남)는 어린이날을 맞아 장흥군 어린이와 다문화가정 2,000여명(70,000천원 상당)에게 선물세트와 생필품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약 2,000여명의 어린이와 다문화가정이 참여하여 선물세트를 받았으며 선물꾸러미를 받아든 어린이와 다문화가정 여성들은 기쁨과 고마움으로 가득했다.

장흥초 한 어린이는 “초등학교 1학년 때부터 해마다 어린이날과 크리스마스날에 어김없이 엘디마트에서 갖고 싶었던 문구세트 선물을 받아왔다”며 “내년부터는 어린이가 아니라 못 받게 되어 아쉽다“고 말했다.


안정남 LD마트 사장은 “세월호 참사로 온 국민이 슬픔과 안타까움으로 괴로워하고 있어 이번 행사를 진행해야 할지 많이 고민했으나 매년 치러오던 행사이며 오늘을 기다리는 어린이들이 많아 어른들의 책임을 조금이라도 나눠지고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갖게 하고 싶었다”며 기부의사를 밝혔다.


군 관계자는 “LD마트(대표 안정남)에서 15년째 어린이날과 크리스마스에 어린이와 다문화가정, 경로당에 물품을 기부하고 있으며, 장흥군 인재육성장학금도 기탁하는 등 꾸준한 지역사랑을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