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대신증권 크레온이 최초 신규 및 휴면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신증권 크레온은 30일, 최초 신규 및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거래수수료 무료 이벤트인 ‘2014년 모바일 수수료 0%’ 이벤트와 타사대체입고 시 축하금을 지원하는 ‘Go to 크레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4년 모바일 수수료 0%’ 이벤트는 크레온모바일(MTS)를 이용하는 최초 신규 또는 휴면고객이 이벤트 신청 시 익영업일부터 2014년 말까지 주식수수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다.
‘Go to 크레온!’ 이벤트는 최초 신규 및 휴면고객이 타 증권사 보유 주식을 크레온으로 대체입고 하면 금액에 따라 최대 13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한다.
두 이벤트는 중복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기간은 오는 5월2일부터 30일까지다.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고객센터(1544-4488) 또는 크레온 홈페이지(www.creontrade.com)에서 방문계좌를 신청하거나 가까운 은행에서 대신증권 계좌를 개설한 뒤 홈페이지, HTS, MTS에서 신청하면 된다.
김상원 대신증권 크레온영업부장은 “갈수록 커지는 모바일 시장에서 크레온은 고객 중심의 새로운 마케팅과 서비스를 선보여, 모바일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초 신규고객은 대신증권 영업점 계좌를 포함해 이벤트 기간 내에 크레온 계좌를 처음 개설한 고객이며, 휴면고객은 2013년 8월1일부터 2014년 4월11일까지 거래가 없었던 고객이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