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컨콜]삼성전자 "스마트폰 마케팅 비용, 매출 대비 적정수준 유지"

시계아이콘00분 1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삼성전자는 29일 열린 2014년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스마트폰 판매 확대로 마케팅 비용은 증가할 수 있지만 매출 대비 비율을 적정 수준으로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플래그십 모델에 따른 후광 효과, 삼성 익스피어리언스 매장 효과, 판매량과 직결되는 마케팅을 통해 마케팅 효율성 극대화할 것"이라며 "연간 (마케팅 비용) 비중과 관련해 큰 변화는 없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