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은 오는 16일 홈앤쇼핑에서 미네랄 워터 ‘한경희 미네랄정수기’ 출시 방송을 진행한다.
오후 8시 40분부터 1시간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건강한 물! 한경희 미네랄 정수기 론칭’을 기념해 사은품 핸디형 스팀다리미 한경희파워핸디(소비자가 7만9000원)를 함께 증정한다.
‘한경희 미네랄정수기’는 중공사막 방식을 채용한 4개 필터 6단계 정수 시스템으로 몸에 좋은 미네랄을 다량 함유한 건강한 물을 제공한다. 또 저수조부터 출수구까지 풀스테인레스 구조를 채택하여 더욱 깔끔한 물맛을 제공하며 세척의 용이성과 위생적인 부분을 강화했다.
전국 50여 개 직영대리점의 전문서비스 매니저가 4개월에 한번씩 무상으로 방문해 필터교체와 스팀청소 서비스 등 꼼꼼하고 위생적인 관리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세련된 디자인에 화이트와 블랙 색상이 고급스럽게 어우러진 이번 제품은 온수에 의해 발생할 수 있는 아이들의 화상 사고를 막기 위해 온수 출수 잠금기능도 적용했다.
한경희 미네랄정수기 가격은 렌탈 시 월 1만9900원(36개월 사용/ 5년약정), 설치비, 계약금, 등록금, 가입비가 없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