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소셜커머스 쿠팡(대표 김범석)은 봄나들이 철을 맞아 가족 캠핑 체험 행사, ‘캠핑 패밀리(Camping Family)’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2차례 진행된 ‘캠핑 패밀리’는 200여명이 참여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 쿠팡은 지난해보다 행사 규모를 더욱 확대해 총 50가족(4인 기준, 총 200명)을 선정하고, 온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캠핑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는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1박 2일간 경기도 포천 몬테비얀코 캠핑장에서 열리며, ▲온 가족이 함께하는 캠프파이어 ▲가족 장기자랑 ▲숲 속에서 즐기는 보물찾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참가 가족 전원에게 캠핑장과 장작 1단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식품 브랜드 ‘청정원’의 식자재, 즉석요리, 간식 등이 담겨 있는 ‘기프트 박스’와 음료수 등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총 300만원 상당의 경품도 지급할 계획이다.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4월 15일까지 현재 쿠팡에서 진행하는 ‘가족 캠핑 기획전’에서 캠핑용품을 1개 이상 구매한 후, 기획전 하단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쿠팡 웹사이트와 개별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한편, 쿠팡은 텐트를 비롯해 각종 캠핑용품과 조리도구 등을 최대 76% 할인 가격에 선보이는 ‘가족 캠핑 기획전’을 4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캠핑용품 전문업체 ‘그린비’의 ‘4인가족형 와이드 에피카 자동텐트’를 18만 9000원, ‘3인용 클래식 트렉돔’을 7만9000원에 선보이며, 캠핑 브랜드 ‘카즈미’의 ‘캠핑가방’, ‘식기세트’, ‘캠핑컵’, ‘건조망’ 등을 1만~3만원대에 제공한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