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늘 프로야구 선발, 잠실·사직·목동·마산 "내가 갈 곳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오늘 프로야구 선발, 잠실·사직·목동·마산 "내가 갈 곳은?" ▲오늘 프로야구 선발.(출처: 롯데 자이언츠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2014 프로야구가 지난달 29일 개막해 초반 기선 잡기에 나선 가운데 많은 야구팬들이 오늘의 프로야구 선발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8일 프로야구 경기는 볼스테드가 선발 등판으로 출격하는 '두산베어스'와 윤희상이 선발로 출격하는 'SK와이번스'가 잠실구장에서 만난다.
부산사직구장에서는 LG트윈스의 류제국과 롯데 자이언츠의 장원준이 선발 대결을 펼친다.


또 'KIA 타이거즈'(임준섭 선발 등판)와 '넥센 히어로즈'(오재영 선발 등판)가 목동구장에서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며 '한화 이글스'(유창식 선발 등판)와 'NC 다이노스'(찰리 선발 등판)의 경기가 마산야구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네 경기의 시작 시간은 모두 오후 6시30분부터이며 자세한 오늘의 프로야구 선발 내용은 해당 구단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늘 프로야구 선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오늘 프로야구 선발, 난 잠실 가야겠어" "오늘 프로야구 선발, 퇴근 후 그냥 사직구장 달려가야지" "오늘 프로야구 선발, 다른 경기 일정은 없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