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한킴벌리 하기스 골든브랜드 1위 선정

시계아이콘00분 1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유한킴벌리 하기스 골든브랜드 1위 선정 유한킴벌리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유한킴벌리(대표 최규복)는 자사의 기저귀 '하기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1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골든 브랜드 조사에서 소비자로부터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K-BPI 골든 브랜드는 KMAC가 주관하는 K-BPI 1위 브랜드 중에서도 10년 이상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의 사랑과 신뢰를 받아온 각 산업의 대표 브랜드를 말한다. 1만10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개별면접조사를 통해 선정됐으며, 하기스는 3300개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했다.


유한킴벌리는 골든브랜드 수상을 기념, 내달 하기스 네이처 보너스백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