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BMW 모토라드 코리아, '시즌 오프닝 투어 2014'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BMW 모토라드 코리아, '시즌 오프닝 투어 2014'  개최 BMW 모토라드 시즌 오프닝 투어에서 참가자들이 경쟁을 펼치고 있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BMW 모토라드 코리아는 지난 주말 경상북도 상주시 경천섬 일대에서 'BMW 모토라드 시즌 오프닝 투어 2014'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투어 행사에는 1000여명의 고객이 참가했다.

행사는 무사고 안전 기원제와 함께 단체 기념사진 촬영, 행운권 추첨 등의 이벤트로 구성됐다.


BMW 모토라드 코리아는 이번 행사에 최근 출시한 BMW 뉴 R nineT, 뉴 S 1000 R, 뉴 R 1200 GS 어드벤처, 뉴 R 1200 RT 등 뉴 모델을 전시했다.

김효준 BMW 모토라드 코리아 대표는 "BMW 모토라드는 해마다 라이딩 시즌에 앞서 고객과 함께 이처럼 안전을 기원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를 시작으로 올해 역시 우리나라 팀이 최초로 참가하는 GS 트로피, 모토라드 데이즈, 캠핑 투어, 레이스 컵, 라이딩 스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선진화된 모터사이클 라이딩 문화 확산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