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도시가 아닙니다. 정원입니다. 순천!’
순천시가 순천만정원을 대표할 수 있는 홍보 카피를 선정했다.
이번 카피는 순천만~순천만정원~동천~봉화산둘레길~도심으로 연결되어 도시가 하나의 정원으로 탄생한다는 신개념 정원의 의미를 담았다.
시는 순천만정원 브랜드 가치와 인지도를 높이고 대·내외적인 홍보마케팅을 위해 카피 개발을 추진해 왔다.
홍보카피는 국내 카피 전문가들의 다양한 의견 수렴과 직원들의 설문조사 등을 통해 선정됐다.
시 관계자는 ‘이번에 대표 홍보 카피를 선정한 만큼 자연·사람·생명이 공존하는 아름다운 정원의 도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순천만정원은 우리 삶의 주요한 가치인 ‘행복 창출’을 테마로 오는 4월 19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다음날 정식으로 개장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