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기중기센터 "77만원에 상설전시관 빌려드려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수원=이영규 기자]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가 경기도 고양 일산 킨텍스 상설제품 전시관에 입점할 기업을 4월1일부터 모집한다.


경기중기센터는 마케팅 지원이 절실한 도내 중소기업을 위해 킨텍스 제1전시관 3홀 전면에 상설제품 전시관을 최근 개관했다. 특히 킨텍스는 연간 400만명의 유동인구가 발생하는 국내 최대의 전시장으로 각종 전시회와 연계해 제품을 홍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경기중기센터는 전시관을 활용해 입점기업과 국내 유통사 및 해외바이어 간 상담을 유도하고 있으며, 전시관을 방문한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하게 제품 문의가 들어오는 등 성과도 내고 있다.


킨텍스 상설제품 전시관에 입점한 S사의 경우 전시관을 통해 1만9000달러의 계약을 최근 체결했다. 전시관에 들어온 D사 역시 전시관을 찾은 바이어와 30만~40만달러의 계약을 추진하고 있다.

전시관 입점을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4월 경기중기센터 홈페이지(www.egbiz.or.kr)에서 모집 공고를 확인한 뒤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gs2099@gsbc.or.kr)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된 기업은 6개월 동안 77만원의 관리비만 내면 입점이 가능하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