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상반기 'Fresh365캠페인' 시행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하이트진로가 다음달 1일부터 1개월간 '2014년 상반기 fresh365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Fresh365캠페인은 하이트진로가 365일 신선한 맥주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2006년 하반기부터 매년 두 차례씩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이 행사에는 본사, 공장, 지점의 하이트진로 전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한다.
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은 전국 소매점 및 음식점을 방문해 품질유지기한이 지난 제품을 무상으로 교환해주고, 자사에서 발행한 '알고 마시면 더 맛있는 술'이라는 주류상식가이드 책자를 제공한다.
제품별 품질유지기한은 병맥주와 캔맥주의 경우 하이트, 드라이피니시d, 스타우트는 12개월, 맥스와 에스는 10개월, 페트맥주는 모두 6개월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생산부터 유통단계에 이르기까지 담당자들에게 주류관리요령에 대해 적극 홍보함으로써 철저한 품질관리가 이뤄지도록 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맥주가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