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구 '침산 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에 3일간 6만명 방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대구 '침산 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에 3일간 6만명 방문 화성산업이 21일 개관한 '침산 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에 주말 3일간 6만명이 다녀갔다.
AD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화성산업이 대구 북구 침산동에 공급하는 주상복합 '침산 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에 개관 첫 주말 동안 6만명이 견본주택을 방문했다.

화성산업에 따르면 21일 개관한 침산 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에 첫날 2만명, 주말 3일간 6만명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됐다. 최근 혁신도시나 달성군 등 외곽에서 분양이 이뤄진데 반해 도심권에 속해있고 신천과 인접해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았다는 것이 화성산업 측의 설명이다. 최근 대구지역에 분양한 사업지 중 가장 많은 방문객수를 기록했다.


침산 화성파크드림은 지하 2~지상 40층, 아파트 1202가구와 오피스텔 438실 총 1640가구 규모의 대단지 주상복합 아파트다. 가변형 벽체나 알파룸 등이 적용돼 입주자의 편의에 맞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세대 내 엘리베이터 호출과 모니터링 시스템 등 첨단시스템도 선보였다. 단지 내에 다양한 테마공원을 비롯, 예술가들의 작품을 설치해 아파트를 하나의 미술전시장으로 조성한다.


분양 관계자는 "도심속 자연인 신천을 내 집 정원처럼 누릴 수 있고 40층 고층의 파노라마 전망, 특화된 단지설계와 평면, 첨단 보안시스템을 비롯해 개발호재로 인한 미래 가치까지 더해져 대구를 대표하는 또 하나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파트 청약 접수는 인터넷으로 이뤄지며 1순위가 3월25일, 3순위는 3월26일부터다. 오피스텔은 3월25일부터 27일까지 견본주택에서 직접 청약 접수를 받는다. 오피스텔은 거주지역과 청약통장 가입여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3월28일, 계약은 3월31일부터 4월2일까지다. 문의 (053 )353-1640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