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교육 전문가 5인 부모가 들려주는 공부 잘 하는 비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서대문구, 5人 5色 학부모특강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서대문구(구청장 문석진)가 24일부터 28일까지 닷새 동안 ‘공부도 전략이다’라는 주제 아래 ‘5인 5색 학부모특강’을 개최한다.


첫 날인 24일에는 EBS FM 모닝스페셜 진행자인 이보영 에듀박스 언어공학연구소 소장이 ‘내 아이를 위한 영어 학습법’이란 제목으로 강의한다.

교육 전문가 5인 부모가 들려주는 공부 잘 하는 비법? 포스터
AD

25일과 26일에는 이만기 유웨이중앙교육 교육평가연구소장과 이병훈 에듀플렉스 부사장이 자녀를 위한 국어와 수학 학습법을 각각 소개한다.


27일에는 행복인문학교 ‘파폴’ 유상근 대표가 ‘엄마의 주관이 불량교육을 이긴다’라는 제목 아래 자기주도학습법에 관해 강연한다.

마지막 날인 28일에는 2014년도 수능 전 과목 만점자인 황한메 씨가 자신의 과목별 수능 만점전략을 설명한다.


서대문구청 6층 대강당에서 24일은 오전 11시, 25?28일은 오전 10시부터 각각 2시간 동안 진행된다.


무료 강의로 서대문구 학부모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각 강의마다 300명까지 선착순 전화 접수한다.


문석진 서대문구청장은 “자녀 학습지도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자녀의 성적이 오르기를 희망하는 학부모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연속 강의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