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희선 "송승헌 본명은 송승복" 과거 이야기 들어보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김희선 "송승헌 본명은 송승복" 과거 이야기 들어보니… ▲김희선·송승헌.(출처: KBS2 예능프로그램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김희선이 배우 송승헌의 본명을 공개해 화제다.

6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에서는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 출연진(김희선, 최화정, 김광규, 류승수, 택연)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희선은 학창시절 송승헌과 있었던 일화를 공개했다. 김희선은 "모교 앞 학교에 송승헌이 다녔다. 그때는 승복이가 장발이었다. 머리카락을 묶고 다닐 수 있을 정도였는데 꼭 테리우스 같았다"고 고백했다.

이어 "내가 걸스카우트로 활동할 때 야영을 갔는데 운동장으로 캠핑을 하게 됐다. 그런데 남자들이 위험하다며 교문 앞에서 나를 지켜줬다"고 설명했다.


'해피투게더3' MC(유재석, 박명수, 박미선, 신봉선)들이 김희선에게 "지켜주는 남자들의 무리 중 송승헌이 있었나?"라고 묻자 김희선은 "그건 노코멘트하겠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김희선은 송승헌의 개명전 이름인 승복이라고 부르는 등 친분을 나타냈다.


김희선이 송승헌과의 관련된 이야기를 접한 네티즌은 "김희선·송승헌, 재밌게 봤어요" "김희선·송승헌, 본명이 송승복이였구나" "김희선·송승헌, 송승헌 본명 몰랐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