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디다스 마라톤, 어떤 대회이길래…접속자 폭주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2014 아디다스 MBC 한강마라톤 대회 참가접수 신청이 24일 오전 9시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되자 사이트가 폭주하며 마비, 참가신청에 어려움이 따르고 있다.


아디다스와 MBC가 후원하는 이 대회는 선착순 18,000명(입금자 기준), Boost 15k 선착순 2,000명 등 모두 2만명의 열정을 가진 마라토너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 대회는 선착순 18,000명(입금자 기준), Boost 15k 선착순 2,000명을 합쳐 총 2만 명의 마라토너들을 초청한다.
하지만 현재 접속자 폭주로 인해 홈페이지가 마비, 참가신청에 어려움이 따르고 있다.



아디다스 MBC 한강마라톤은 각 코스별 인원을 제한하고 있다. 참가신청시 코스별로 입금자 기준 선착순 마감한다. 참가를 원하는 코스가 마감될 경우 결제가 불가능하며 다른 코스로 변경하여 참가신청을 진행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참가비는 풀코스/ 하프코스/ Boost 15k / 10km 코스가 4만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한강마라톤 홈페이지(http://www.mbc-marathon.co.kr) : 풀코스, 하프코스, 10km코스(boost 15k 접수 불가)
-아디다스 러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didasrunningkr/app_800302863330161) : boost 15k
(풀/하프/10km코스 접수 불가)


아디다스 마라톤 홈페이지 마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디다스 마라톤, 접속자 폭주", "아디다스 마라톤, 인기 이렇게 많았나?", "아디다스 마라톤, 참가하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이슈팀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