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성군, 중소기업 지원 시책 설명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장성군, 중소기업 지원 시책 설명회 개최
AD


"올해 정부가 추진하는 각종 지원 시책안내 및 상담…기업 운영에 큰 도움"

[아시아경제 김재철 기자]장성군이 관내 중소기업들의 기업 운영에 도움을 주기 위한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


14일 장성군에 따르면 지난 13일 군청 아카데미홀에서 김양수 군수를 비롯한 관내 50여개의 중소기업 대표 및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중소기업 지원 시책 설명회’가 열렸다.

광주?전남 지방 중소기업청이 주관한 이날 설명회는 맞춤형 창업 지원 서비스, 시설 및 운전자금 대출, 신용보증 지원, 여성창업 경영 지원 등 올해 달라지거나 새롭게 추진하는 다양한 정부 시책을 알기 쉽게 설명했다.


특히, 시책 설명 후 중소기업이 갖는 애로 및 건의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별도로 질의응답 및 상담 시간을 가져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가 경기 침체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에 많은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며 “군에서도 중소기업 육성과 지원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장성군은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을 위해 중소기업육성기금 및 지역특화사업 출연금 부담, 지식산업센터 임대료 지원, 중소기업 청년인턴 사업 등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김재철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