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영광군, 올해 풍성한 축제로 관광객 사로잡는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법성포 단오제·불갑산 상사화 축제 등 일정 확정 ”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영광군은 22일 열린 ‘2014년 축제위원회’를 통해 2014년 영광군의 축제일정을 확정했다.

축제별 추진위원 및 각 읍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회의에서는 2014년 영광군의 축제 일정을 확정하고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다양한 논의를 했다.


먼저, 전년도 축제 평가결과에 따라 축제의 주제와 어울리지 않는 프로그램은 제외하고, 관광객 누구나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 개발과 적극적인 홍보로 다시 찾는 축제가 되도록 준비하기로 했다.

또한, 영광군에서 추진하는 법성포 단오제와 불갑산 상사화축제, 그리고 읍면에서 추진하는 영광 찰 보리 문화축제 등 다양한 축제 프로그램을 조기에 확정하여 많은 관광객이 영광군을 찾아오도록 준비할 계획이다.


한편, 올해 축제일정은 영광찰보리문화축제(5.2~5.3)를 2일간, 법성포 단오제(5.30~6.2)를 4일간 개최하고, 영광갯벌축제(7.25~7.27)는 3일간, 불갑산 상사화축제(9. 19~9.21)를 3일간, 영광 백수해안도로 노을축제(10.4~10.5)를 2일간 개최한다.


손영호 영광군 부군수는 “축제 추진위원들의 강한 의지와 노력에 의해서만 성공적인 축제를 보장받을 수 있다”며 “추진위원회가 주체가 되어 지역민과 함께 특색 있는 축제 세부프로그램을 조기에 확정해 적극적인 홍보와 준비로 성공적인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김재길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