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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장준우 기자]대구은행은 지난 18일 본점 강당에서 임원 및 부점장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전국 부점장회의'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2014년 경영전략과 영업전략 발표, 2013년 경영평가 시상식 등의 내용이 진행됐다.
하춘수 대구은행장은 경영·영업전략 발표에서 "지난해는 '고객은 애인이다'라는 캐치프레이즈처럼 고객을 생각하고 지극정성으로 챙기는 마음을 다하는 한해였다"면서 "올해는 그 마음을 고객들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현장으로 달려가 발로 뛰며 실행으로 옮기는데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다.
대구은행은 고객에 대한 영업력 강화의 일환으로 영업혁신프로그램인 '마케팅 이노베이션 프로그램(MIP)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MIP는 은행을 찾아오는 고객들을 응대하는 소극적인 영업에서 탈피해 직원이 고객을 찾아가는 영업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오는 2월부터 본격적으로 운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장준우 기자 sowhat@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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