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우수고객제도 '2014 매니아' 론칭

시계아이콘00분 4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대표 외식 브랜드 빕스와 차이나팩토리가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2014 매니아(MANIA)' 제도를 론칭하고 1년 간 차별화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CJ푸드빌 매니아는 각 브랜드별 방문 횟수와 이용 실적을 토대로 우수 고객을 선정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2010년 신설된 이후 고객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매년 20% 이상 우수 고객 수가 상승, 올해는 매니아 전체 고객 수가 11만명을 돌파했다.


빕스는 빕스 매니아 고객 대상으로 샐러드 바 1인 50% 할인 쿠폰 2매, CGV 주중 동반 1인 영화 무료 관람권 2매를 제공한다. 또한 매 방문 시 마다 음료 2잔을 무료로 제공하고, 월 2회 실시되는 매니아 데이에는 10%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차이나팩토리는 차이나팩토리 매니아 고객에게 2인 식사 시 1인 식사 50% 할인 쿠폰 2매, 3인 식사 시 1인 식사 무료 쿠폰 1매, 하우스 와인 1병 등을 제공한다. 매장을 방문할 때 마다 음료 2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월 2회 실시되는 매니아 데이에 10% 추가 할인, CGV 주중 동반 1인 영화 무료 관람권 2매를 제공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외식 브랜드를 많이 찾는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매니아 제도를 기획해 운영하고 있다"며 "올해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한 발 앞선 서비스를 개발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 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