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네이처리퍼블릭은 자연주의 화장품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자연으로의 여정'을 새로운 슬로건으로 선정했다고 2일 발표했다.
'자연으로의 여정'은 세계 곳곳의 청정 자연을 찾아 떠나는 콘셉트로 그 속에서 발견한 건강함과 즐거움을 고객과 나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정 지역에 국한된 자연 성분이 아니라 시어버터와 아르간, 알로에 등 수세기 동안 인류의 문화와 생활을 통해 피부에 좋은 것으로 검증된 성분을 중심으로 제품 및 브랜드 스토리를 펼칠 계획이다.
다양하고 흥미로운 스토리들은 제품 개발은 물론 홈페이지와 매장 인테리어까지 단계적으로 적용할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대규모 체험단 등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확대할 방침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연으로의 여정' 첫 번째 이야기인 '스팀보습을 찾아서'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100°C 고온 스팀공법의 시어버터가 함유된 스팀크림 라인 가운데 하나를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1등 5명(1인 2매)에게 스파여행권을, 2등 50명에게는 48시간 고보습 스팀크림 정품을, 3등 1,000명에게는 시어버터 정품 마스크 시트를 각각 선물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