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지은 기자]경희사이버대학교가 2014학년도 1학기 지원자들을 위해 이달 10일, 23일과 내년 1월 3일 경희대(서울캠퍼스) 네오르네상스관 1층 네오누리에서 ‘입학 상담의 날’을 개최한다.
3차에 걸쳐 진행될 입학상담회에서는 2014학년도 1학기 입시 일정 및 지원 전반에 대한 안내는 물론 지난해 새롭게 도입된 인성검사 맛보기 체험, 스튜디오 및 학교 탐방 등이 마련되어 있다.
계열 및 학과 부스와 입학팀 상담 부스에서는 일대일 맞춤 입학 상담이 진행된다. 지원자들은 원하는 시간에 방문해 계열, 학과별 상세한 입학 관련 문의는 물론 대학생활, 경희 장학 및 동문 혜택 등에 대해 쉽고 빠르게 안내받을 수 있다. 특히 2014학년도부터는 미래IT계열, 인문·사회·경영계열 등 2개 계열 체제가 새롭게 도입됐다. 이에 따른 입시 지원 변화에 대해 상세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2014학년도 신설될 모바일융합학과 상담부스는 특성화고 및 마이스터고 예비 졸업자들의 관심이 기대된다. 지난 2일부터 시작된 신입생 모집에서 초반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스포츠경영학과 부스 역시 인기가 예상된다.
금번부터는 경희사이버대 대학원 부스도 별도로 운영된다. 호텔관광대학원의 호텔외식MBA, 관광레저항공경영, 문화창조대학원의 미디어문예창작, 글로벌한국학 등 총 4개 전공의 석사 과정 진학 방법 및 교육과정, 온라인 실시간 세미나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입학상담회는 사이버대학 진학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입학안내 홈페이지 www.khcu.ac.kr/ipsi 에 간단한 양식 사전 신청 양식이 마련되어 있다. 지난 입학상담회 영상도 탑재해 예비 지원자들은 상담회 현장을 미리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현재 2014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 중으로 내년 1월 7일까지 지원 가능하다. 금번 신설된 스포츠경영학과와 모바일융합학과를 비롯해 정보·문화예술, 사회과학, 국제지역, 경영, 호텔·관광·외식 분야의 총 21개 학과에 지원할 수 있다. 입학 관련 자세한 사항은 입학안내 홈페이지 www.khcu.ac.kr/ipsi 또는 전화 02-959-0000 로 문의 가능하다.
대학원도 이달 13일까지 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학사 학위 소지자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대학원 입학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grad.khcu.ac.kr, 전화 02-3299-8808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은 기자 muse86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