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주)남선석유·(주) 천진운수, 연탄 1만장 동구청에 기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추운 겨울철을 맞아 광주 동구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어 훈훈함을 느끼게 하고 있다.


[포토](주)남선석유·(주) 천진운수, 연탄 1만장  동구청에 기탁
AD

김홍균 (주)남선석유 회장은 4일 구청 접견실에서 동구가 펼치고 있는 ‘동구4랑(연탄·김치·이불·신발)나누기’ 캠페인에 연탄 10,000장을 기탁했다.

동구에 본사를 둔 (주)남선석유의 김홍균 회장은 동구와 남구 등 여러 곳에서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을 돕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데 앞장서는 선행 을 실천하고 있다.


동구는 기탁 받은 연탄을 동구지역 저소득층 49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며 그 중 2세대는 20일경 남선석유 직원 30명과 동구청 직원 20명 총 50명이 참여해 직접 배달할 계획이다.

[포토](주)남선석유·(주) 천진운수, 연탄 1만장  동구청에 기탁

또한, (주)천진운수에서도 같은 날 구청 접견실에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연탄 10,000장을 기탁해왔다.


(주)천진운수는 지난 10월부터 진행한‘행복동구 아이사랑’캠페인에 1,000만원을 기탁했으며, 매년 설과 추석 명절에는 백미 200포를 기부하는 등 지속적으로 활발한 기부활동을 벌이고 있다.


노희용 동구청장은 “이어지는 따뜻한 정성과 관심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며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동구를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가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