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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1일 오후 전속모델 엑소(EXO) 팬사인회를 서울 명동월드점과 대구 동성로 야외무대에서 개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한해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EXO(엑소)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전국 530여 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200명을 선정했다. 팬사인회 이벤트에는 20만명이 응모했으며 행사 당일까지 매장과 고객상담실에 팬들의 문의가 쇄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날 서울 명동과 대구 동성로 팬사인회 현장은 대세돌 EXO(엑소)를 보기 위해 찾아온 팬들이총 2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이번 팬사인회는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엑소 멤버들이 모델 발탁 이후 처음으로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였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는 프로모션을 활발하게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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