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약특집]국민 피로 풀어주는 '영양제 대명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일동제약, 아로나민시리즈

[제약특집]국민 피로 풀어주는 '영양제 대명사'
AD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찬바람이 불면 활동량이 줄면서 체력과 면역력이 현저히 떨어진다. 평소 꾸준한 운동, 식단 관리와 함께 종합비타민영양제를 복용하면 도움이 된다.


일동제약은 겨울철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종합비타민영양제 '아로나민시리즈'를 추천했다. 아로나민은 피로해소 콘셉트의 '아로나민 골드' 외에 안티에이징을 위한 '아로나민씨플러스', 눈ㆍ망막 보호를 위한 '아로나민아이', 혈액순환장애와 신경통 등 노년층을 위한 '아로나민이엑스', 24가지 몸에 좋은 성분을 고루 담은 '아로나민실버' 등 5종류가 있다.

아로나민 골드는 활성비타민 B군과 비타민 C, E를 처방해 육체ㆍ눈의 피로, 신경통에 효과적이다. 활성비타민 B군은 피로 물질을 배설시켜 피로를 풀어주고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에너지 대사를 개선해 우리 몸의 에너지 생성을 촉진한다.


아로나민씨플러스는 활성비타민 B군에 항산화성분인 비타민 CㆍE, 셀레늄, 아연 등 13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보강한 제품이다. 철분과 엽산을 함유하고 있어, 월경으로 인해 철분 손실이 많은 여성의 빈혈 예방에도 좋다. 아로나민아이는 활성비타민B군에 눈 건강을 지켜주는 항산화 비타민A, 미네랄이 보강돼 있어 안구건조증, 시력감퇴, 망막질환 예방ㆍ보조치료에 쓰인다.


고함량의 활성비타민 B군이 함유된 아로나민이엑스는 세포 내 에너지 대사를 원활히 하고 혈중 호모시스테인의 농도를 낮춰 만성 피로 개선과 심혈관질환 예방에 효과적이다. 아로나민실버는 24가지 몸에 좋은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제 등을 권장량에 맞게 고루 담았다. 특히 뼈와 관절에 좋은 칼슘ㆍ마그네슘ㆍ비타민 Dㆍ콘드로이틴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노년층에게 권장된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올해로 발매 50주년을 맞은 아로나민은 제품 출시 이후 꾸준히 고객 사랑을 받아온 국내 종합비타민 시장 부동의 1위 브랜드"라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park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