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홈쇼핑, '1사1명품' 유아동 레깅스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롯데홈쇼핑은 오는 24일 오전 6시15분 중소기업 상생 프로그램 '1사 1명품' 방송을 통해 원진상사의 '공깃돌 유아동 레깅스 6종 기획세트'를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원진상사는 수면바지, 양말 등 제조하는 기업으로 해외수출로 품질을 인증 받은 기업이다. 이번 기획세트는 겨울에 수면양말 원단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극세사 원단으로 제작해 부드러우며 보온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신축성이 좋아 아이들의 활동복은 물론, 포근한 착용감으로 수면용으로도 적합한 것이 장점이다.

레깅스 팬츠는 디자인 특허를 획득했으며, 00% 국내 생산된 제품이다. 레깅스 5종으로 구성했으며 방송기념으로 치마레깅스나 반바지를 추가로 준다. 가격은 4만2000원.


롯데홈쇼핑의 1사 1명품은 중소기업청이 함께하는 동반성장 프로그램으로 국내 중소기업의 우수한 상품을 수수료를 받지 않고 수익금 전액을 중소기업에 기부하는 방송이다.

이형식 롯데홈쇼핑 대외협력팀장은 "우수 중소기업을 발굴해 상품 판로를 지원하는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중소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홍보 영상 제작, 박람회 개최 등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