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무한도전 달력판매
무한도전 달력판매, 네티즌 구매 열기…서버 접속 불가
무한도전 달력판매, "정말 기대된다"
무한도전 달력판매, 독특한 콘셉트로 소비자 구매 욕구↑
'무한도전' 달력 판매 소식에 온라인이 뜨겁다.
2014년 '무한도전' 달력 및 다이어리가 오는 22일 오후 2시부터 MBC tshop, d & shop, GS shop을 통해 판매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해당 홈페이지는 현재 접속이 불가할 정도로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올해 MBC '무한도전'에서 방송된 '박명수의 어떤가요' '멋진하루' '와이키키 브라더스' '무한상사' '명수는 12살' '간다간다 뿅간다' '시크릿 바캉스' '소문난 칠공주' '여름예능캠프' '100 빡빡이의 습격' '응원단 특집' '무도나이트'를 주제로 복고풍의 디자인을 콘셉트로 하여 '무한도전' 달력만의 독특한 이미지를 살렸다.
MBC는 예년과 마찬가지로 '무한도전' 달력 및 다이어리의 주문 폭주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 예약을 실시하기로 했다.
'무한도전' 달력 및 다이어리는 탁상용 달력, 벽걸이용 달력, 다이어리 2종(실버, 네이비)으로 구성됐다. 특히 다이어리를 구매할 경우 '무한도전' 로고 스티커를 함께 증정한다.
'무한도전' 달력 및 다이어리는 오는 12월 4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무한도전 달력판매 소식에 팬들은 "무한도전 달력판매, 기대된다" "무한도전 달력판매, 매년 기대를 충족시켰다" "무한도전 달력판매, 대단하다" "무한도전 달력판매, 벌써부터 서버 폭주" "무한도전 달력판매, 살 수 있을까?" "무한도전 달력판매, 구매 열기가 대단하다" "무한도전 달력판매, 모두들 사활을 내건 듯"라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최준용 기자 cj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