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원불교 영광교구 여성회·영광군 생활개선회, 영광군에 기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원불교 영광교구 여성회·영광군 생활개선회, 영광군에  기부 원불교 영광교구 여성회(회장 이명화)와 영광군 생활개선회(회장 이숙경)가 영광군에 봉사로 벌어들인 수익금을 기부하고 정기호 영광군수(가운데)와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AD


"봉사와 기부를 동시에,사회단체의 자발적 기부 이어져 "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원불교 영광교구 여성회(회장 이명화)와 영광군 생활개선회(회장 이숙경)는 축제 및 박람회 기간 중 가판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해 달라며 영광군에 기탁했다.


원불교 여성교도들로 구성된 원불교 영광교구 여성회는 제13회 불갑상사화축제 기간에 회원들이 자원 봉사로 운영했던 음식 판매사업에서 발생한 수익금 중 100만원을 어려운 이웃을 돕는 곳에 사용해 달라며 기탁했다.

또한 영광군 생활개선회도 전라남도 농업기술원에서 개최된 ‘전라남도 농업박람회’기간에 호떡 판매로 발생한 수익금 100만원을 위기가정 아동을 돕기 위한 사업에 써달라며 영광군에 기탁했다.


군 관계자는 “사회단체에서 자체 사업을 위한 수익사업에도 사회 환원과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기부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회단체에서 기부에 참여하여 공공복지에서 해결하지 못하는 사각지대 해소에 기여해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재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