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G, 초슬림 캡슐 담배 '에쎄 체인지 4mg'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KT&G, 초슬림 캡슐 담배 '에쎄 체인지 4mg'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KT&G는 필터 속 캡슐을 통해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캡슐 담배 '에쎄 체인지(ESSE CHANGE) 4mg'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에쎄 체인지 4mg은 필터 안에 있는 캡슐을 터뜨리면 풍부한 맛이 상쾌한 맛으로 바뀌는 제품으로 지난 6월 출시돼 젊은 층들을 중심으로 인기몰이 중인 '에쎄 체인지 1mg'의 확장 제품이다.

세계 최초의 초슬림 캡슐 담배인 에쎄 체인지 1mg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20주 동안 지속적으로 판매량이 상승해 출시 4개월 만에 2억6000만개비 이상이 판매됐다. 이는 최근 3년간 국내에서 출시된 신제품 중 최고 수치이다.


특히 최근 대구, 경남 지역 대학가에서는 8∼9%가 넘는 높은 시장점유율로 현재 판매되는 전체 담배 중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젊은 층 밀집 지역에서의 시장점유율 상승은 점차 전국으로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임왕섭 KT&G 에쎄팀장은 "풍부하고 강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4mg을 출시하게 됐다"며 "에쎄 체인지 1mg의 선풍적인 인기에 이어서 4mg 또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제품 에쎄 체인지 4mg은 타르 4.0mg, 니코틴 0.3mg이며, 가격은 갑당 250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