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3 아이더 클라이밍 페스티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1초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다음달 9일 '2013 아이더 클라이밍 페스티벌(Eider Climbing Festival)'을 개최한다.


2013 아이더 클라이밍 페스티벌은 6개월 이상 스포츠 클라이밍을 배운 경력이 있는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아이더 브랜드 공식 블로그에 등록된 2013 아이더 클라이밍 페스티벌 참가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오는 29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아이더는 신청자 중 총 12명을 선발해 오는 10월 31일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11월 9일 서울 성수동 K2 C&F(클라이밍 & 휘트니스) 센터에서 진행하는 클라이밍 대회에서 리드 클라이밍과 볼더링 두 종목 모두 도전해 우승 자리를 놓고 기량을 겨루게 된다.


아이더는 최종 우승을 차지한 팀에게 아이더 의류와 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준우승 팀에게는 70만원, 3위 팀에게는 40만원, 4위와 5위 팀에게는 각각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대회에 참여한 전원에게 간식과 음료는 물론 아이더 티셔츠를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아이더는 클라이밍 대회 당일 아이더 클라이밍팀 소속 박지환, 송한나래, 서성보, 양지원, 김승현 선수를 초청해 시범 등반을 선보인다. 참여자들이 프로 선수들의 클라이밍 기술을 현장에서 보고 배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 것. 아이더 클라이밍팀 소속 선수들은 클라이밍 심사에도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