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익사이트 시혁-비트, 이상봉 디자이너 패션쇼 모델 '발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익사이트 시혁-비트, 이상봉 디자이너 패션쇼 모델 '발탁'
AD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아이돌그룹 익사이트(EXCITE)가 세계적인 디자이너 이상봉의 한글 패션쇼에서 모델로 데뷔했다.

이상봉은 지난 8일 오후 7시 비엔날레 전시 장소인 옛 연초제조창에서 '세종대왕과 한글, 미(美)를 탐하다'란 테마로 열린 패션쇼 무대에서 5인조 남성그룹 익사이트 멤버 시혁과 비트를 모델로 낙점했다.


이날 시혁과 비트는 손 글씨의 캘라그라피 작업을 통한 한글이 수놓인 슈트를 입고 런웨이에 등장, 우월한 신장을 뽐내며 모델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시혁과 비트는 전문모델 못지않은 완벽한 비율로 남다른 슈트 핏을 자랑하며, 패션쇼를 찾은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런웨이를 활보했다.


이번 이상봉 한글 패션쇼는 한글날을 법정공휴일로 재지정 한 첫 해를 맞아 한글의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열린 패션쇼로, 춤과 음악, 퍼포먼스가 결합된 무대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한글이 문화상품이자 디자인, 예술작품으로 탄생하는 순간을 담아내 독특하면서 화려한 무대를 완성했다.


이번 이상봉 한글 패션쇼에 참여한 시혁과 비트는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이상봉 선생님의 패션쇼 무대에 서게 돼 영광이다. 더욱이 한글의 가치를 알리는 뜻 깊은 무대라 더욱 감격스러웠다"며 "새삼 한글의 우수성과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일깨워준 좋은 자리였으며,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익사이트는 오는 11월 초, 새 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