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KB투자증권은 프리미엄 주식컨설팅 서비스 '스타캠프'가 제공하는 종목발굴 서비스와 연계한 '수익률 고고고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다음달 29일까지 총 8주간 진행되는 '수익률 고고고 게임'은 스타캠프 발굴종목 중에서 다음주 수익률 상위 종목으로 예상되는 3개 종목을 선택하고, 선택한 3개 종목의 주간단위 수익률 순위에 따라 매주 시상한다.
매주 수익률 상위 10명을 뽑아 1등 1명에 50만원, 2등 1명에 30만원, 3등 1명에 10만원, 아차상 7명에 5만원 등의 상금을 증정한다. 중복수상도 가능해 이벤트 기간 동안 1인 최대 400만원의 상금을 받을 수 있다.
KB투자증권 스타캠프는 주식투자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빠르게 제공하는 프리미엄 주식컨설팅 서비스로, 전문가 1대1 종목 상담, 실시간 증권방송, 종목발굴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종목발굴 서비스는 KB투자증권이 자체 개발한 로직으로 발굴되는 ‘종합 톱픽(Top pick) 20’과 금융공학시스템에 의한 15가지 전략을 선택할 수 있는 ‘퀀트포트폴리오’, 투자정보팀에서 기업탐방을 통해 엄선한 ‘스타포트폴리오’ 등 다양한 분석시스템을 통해 3가지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수익률 고고고 게임은 스타캠프 서비스 가입고객에 한하며 K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bsec.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