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라이브플렉스는 네오위즈게임즈와 자사 온라인게임 ‘쿵푸히어로’에 대한 PC방 유통사업 제휴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쿵푸히어로’는 19세기 쿵푸 영웅들의 모험을 소재로 하는 무협 다중접속자 역할수행게임(MMORPG)으로 라이브플렉스는 9월 중으로 진행될 비공개테스트에 앞서 네오위즈게임즈와 PC방 유통 사업 제휴를 맺었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제휴를 통해 ‘쿵푸히어로’의 비공개테스트 단계에서부터 PC방 사용자들에 대한 맞춤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향후 정식 서비스에 돌입하면 가맹 PC방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프리미엄 서비스 및 특화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이달 중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풍부한 노하우를 보유한 네오위즈게임즈를 통해 PC방 유통을 진행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본격적인 서비스를 앞두고 안정적이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진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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