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함평군, 2013 꽃무릇 큰잔치 20~21일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함평군, 2013 꽃무릇 큰잔치 20~21일 개최 함평군 해보면 꽃무릇공원에서 산제비나비가 꽃무릇에서 꿀을 따느라 분주한 날갯짓을 하고 있다
AD


"해보면 용천사 일대, 붉은 꽃무릇 감상하며 초가을 향수 느껴볼까"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함평군(군수 안병호)은 국내 3대 꽃무릇 군락지 중 하나인 함평군 해보면 용천사 인근에서 2013 꽃무릇 큰잔치가 20~21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보면꽃무릇큰잔치추진위원회(위원장 노정균)의 주관으로 드넓은 꽃 무릇 군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번 꽃 무릇 큰잔치에서는 20일 기념식과 면민화합 한마당행사가 개최된다.

21일에는 관광객 장기자랑, 해보농악단 사물놀이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릴 예정이며, 특히 아이넷TV 주관으로 초대가수의 공연과 신나는 노래자랑이 진행될 예정이다.

함평군, 2013 꽃무릇 큰잔치 20~21일 개최


이 밖에도 천연샴푸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등의 체험행사와 함평 농축산물 판매장, 먹거리 장터 등도 운영된다.

노덕균 해보면장은 “풍성한 가을날 붉게 물든 꽃무릇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맘껏 만들어 갈 수 있는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붉은 꽃무릇을 감상하며 초가을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함평 꽃무릇 큰 잔치에서는 한국의 자연 100경 중 48경인 전국 최대 규모의 꽃무릇 군락이 자연 그대로 보존되어 있는 장관을 만끽할 수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