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키즈 특화된 가족형 '커뮤니티 시네마' CGV하계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16초

키즈 특화된 가족형 '커뮤니티 시네마' CGV하계 오픈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키즈 맞춤형 컬쳐플렉스 CGV하계가 9월 12일 오픈한다.

CGV하계는 지하철 하계역 근처 건영 백화점 지하 1층에 입점해 총 4관 913석 규모를 갖췄다. 본 극장은 ‘커뮤니티 시네마’ 콘셉트를 기반으로 아이들에게는 즐거운 놀이터를, 가족에게는 문화 힐링 스팟을 제공하는 복합문화공간. 크게 어린이 전용관 ‘씨네키즈’, 어린이 미니 도서관 ‘씨네키즈 라이브러리’, 그리고 가족을 위한 공간 ‘커뮤니티 카페’로 구분된다.


우선 씨네키즈는 어린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밝은 환경에서도 영화 관람이 가능한 고선명 스크린과 어린이 체형에 맞춘 키즈 좌석을 채택했으며, 키즈 전담 직원이 항시 배치되어 영화 관람 시 아이들을 케어할 수 있도록 배려한 어린이 전용 상영관이다.

상영관 안쪽의 키즈 전용 통로에 키즈 전용 화장실이 바로 붙어 있어 편리함을 더했으며, 카라멜 츄러스, 과일주스 등의 키즈 특화 메뉴를 비롯해 키즈팩, 캐릭터 콤보 등의 다양한 키즈 세트를 마련해 먹는 즐거움도 가득하다.


특히 씨네키즈에서는 날마다 전체관람가의 애니메이션과 가족 영화가 상영되며,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공연을 개최해 재미를 배가시킨다. 첫 작품은 어린이 채널 ‘투니버스’의 어린이 가족 뮤지컬 ‘자두와 골드레인저’로, 10월 31일까지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2회씩 공연한다. 씨네키즈 티켓 가격은 어린이의 경우, 조조 및 21시 이후 시간대 영화 관람 시 5천원, 일반 시간대 영화 관람 시 7천원, 그리고 공연 관람 시 2만원이다.


어린이 미니 도서관 ‘씨네키즈 라이브러리’는 ‘나는생각 한글’, ‘나는생각 사고력’, ‘잉글리시팝’ 등 CJ에듀케이션즈의 도서 160여권과 유아 전용 태블릿PC ‘씽클탭’ 4대가 구비돼 있어 씨네키즈 이용 어린이들이 관람 전후 동화책을 보며 쉴 수 있는 공간을 선사한다.


커뮤니티 카페는 영화 관람 또는 프리미엄 카페 ‘투썸커피’ 이용 고객은 누구나 이용 가능한 가족 중심 문화공간으로, 벽면서가와 멀티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벽면서가에는 육아, 요리, 교양 서적 등의 다양한 종류의 도서가 약 1천 여권이 비치되어 있고, 가족 모임으로 안성맞춤인 멀티룸은 투썸커피 음료 이용 고객 한하여 6인 이상 사전 예약 시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한편, CGV하계는 오픈을 기념해 시사회, 공연 및 CGV하계만의 키즈 생일파티 패키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키즈 생일파티 패키지’는 생일 파티, 영화 관람, 팝콘과 콜라로 구성돼 매주 금요일 오후에 단 1회 진행되는 CGV하계만의 특별 유료 프로그램. CGV하계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9월 15일 오전 10시부터 13시 30분까지 로비에 마련된 부스에서 생일 파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명을 선정해 무료로 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 CGV하계는 오픈 무료 시사회를 개최해 씨네키즈에서는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마다가스카3’, ‘가디언즈’, ‘드래곤볼Z’ 등의 인기작을, 일반관에서는 9월 12일 하루 동안 ‘감기’, ‘신세계’, ‘월드워Z’ 등의 화제작을 상영한다.


뿐만 아니라, 9월 14일 13시에는 가족이 함께 즐기기 안성맞춤인 요리쇼 ‘비밥’ 쇼케이스를, 15일 13시에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미술 퍼포먼스 ‘드로잉쇼’를, 그리고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13시~18시 사이에 CGV하계 로비에서 ‘캐리커처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준용 기자 cj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