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한국야쿠르트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세븐과 함께하는 '엄마 아빠 힘내세요' 응원 캠페인을 펼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40년간 국민건강을 책임지는 한국야쿠르트의 가족사랑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펼쳐지는 이 캠페인은 어려운 경제상황을 가족의 따뜻한 사랑으로 극복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행사는 이날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동시에 펼쳐지며, 온라인 참여를 원할 경우 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접속해 부모님께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부모님을 위한 선물과 행운의 소원을 써서 응모하면 된다.
대학생 및 젊은이들의 참여를 높이기 위한 오프라인 첫 행사는 이날 오후 6시까지 신촌 기차역 밀리오레 앞에서 진행한다. 또 10일에는 덕성여대 및 세종대, 한양여대, 동덕여대, 명지대, 한국외대 캠퍼스 등에서 펼쳐진다.
현장 참가자들의 경우 무료 시음과 함께 제공되는 엽서에 부모님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와 소원을 직접 써서 응모할 수 있고, 작성한 엽서는 우편을 통해 무료로 부모님께 배달해 준다.
한국야쿠르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응모한 참여자 중 총 50명을 추첨해 해외 여행권 2매(1명), 국내 여행권 2매(1명), 건강 검진권 2매(5명), 건강기능식품 브이푸드 1년(10명), 건강기능식품 쿠퍼스 프리미엄 6개월권(15명), 가족 외식상품권(2명), 백화점상품권(2명), 야쿠르트 멤버스 데이 가족 초대권(10명), 그리고 4명에게 1인당 영화 관람권 4매 등 부모님을 위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정용찬 한국야쿠르트 홍보이사는 "학업 및 취업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대학생과 젊은이들이 어려운 경제사정으로 힘들어하는 부모님께 가벼운 주머니로 효심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모든 국민들이 가족 사랑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