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제일제당, 명절 걱정 끝...'진짜 며느리' 캠페인 진행

시계아이콘00분 4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CJ제일제당, 명절 걱정 끝...'진짜 며느리' 캠페인 진행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CJ제일제당 백설이 추석을 맞아 주부들의 명절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진짜 며느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진짜 며느리 캠페인은 명절 음식을 준비하며 주부들이 가장 큰 부담을 느끼는 '전'과 '부침개'를 보다 즐겁고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한편 명절 스트레스를 유쾌하게 풀어주는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됐다.

진짜 며느리 캠페인에 참가하려면 CJ더키친(www.cjthekitchen.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백설 카놀라유와 백설 자연재료 부침가루를 활용한 전과 부침개 레시피를 온라인이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유하면 된다.


1차 응모는 오는 8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 가운데 100명에게는 필수 추석 서바이벌 키트를, 50명에게는 프리미엄 디저트 쁘띠첼 기프티콘을 1인당 두 개씩 제공한다.

백설이 준비한 필수 추석 서바이벌 키트는 전과 부침개 요리에 필수품인 백설 카놀라유와 백설 자연재료 부침가루, 그리고 명절에 겪을 수 있는 각종 상황에 현명하게 대처하는 방법이 담긴 추석 서바이벌 메뉴북으로 구성돼 있다.


2차 응모는 동일한 방식으로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2차 이벤트 참가자중 16명을 추첨해 필수 추석 서바이벌 키트에 다양한 명절나기용 품목이 추가된 프리미엄 추석 서바이벌 키트를 증정한다.


한상욱 CJ제일제당 소재마케팅담당 상무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백설이 진행하는 진짜 며느리 캠페인은 주부들의 명절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한편 한 데 모인 온 가족의 즐거운 명절 나기를 도와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