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KDB대우증권이 KOSPI200 선물옵션 고객의 올바른 투자를 위해 HTS기능을 개편하고 ‘60일의 변화, 선물옵션 좋은 투자습관 만들기’이벤트를 2일부터 진행한다.
KDB대우증권은 자체 설문을 진행한 결과 고객의 대부분이 로스컷, 분산투자 등의 기본적인 원칙을 지키지 않아 손실을 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HTS상에 이익금 자동 대체, 청산 자동 주문, 한도 설정 주문 등 투자 원칙을 지키는데 도움을 주는 다양한 기능을 넣고 이번 이벤트도 실시하게 됐다.
지금 뜨는 뉴스
오는 10월30일까지 약 2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HTS를 통해 투자 원칙을 작성한 고객에게 SPC 모바일 쿠폰 1만원 권을 제공한다. 올바른 투자 습관으로 이익률이 개선된 고객에게도 CGV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HTS에 추가된 기능 및 서비스에 대한 사용 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우수작 20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권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KDB대우증권의 선물옵션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dbdw.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는 해외상품운영부(☏ 768-2541)로 하면 된다.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