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다음 스토리볼, 한 달간 ‘천 개의 공감’ 이벤트

시계아이콘00분 4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스무디 서울우유 KFC 1000개씩 섹시클럽 파티, 힐링 식사권 등 푸짐한 상품 준비

다음 스토리볼, 한 달간 ‘천 개의 공감’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오픈 2주만에 일 순방문자(UV) 50만명을 달성하며 순항 중인 다음 ‘스토리볼’이 대규모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스토리볼’의 천 개의 공감 이벤트를 다음달 30일까지 약 한 달에 걸쳐 대대적으로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날부터 1주일 단위로 미리 정해진 5개의 연재가 공감 천 개를 달성하면, 다음은 공감 버튼을 누른 사용자 전체를 대상으로 연재와 관련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1탄으로 ‘네온비의 다이어터’가 천 개의 공감을 달성하면 던킨 에너지업 스무디 1000잔을 공감한 사용자에게 모두에게 준다.


또 ‘하상욱의 서울사람’은 서울우유 1000개, ‘혜민스님의 자비로운 공감’은 KFC 스마트초이스 1000개를 준비했다. ‘김희성의 섹시한 공감’ 코너에서는 추첨으로 30명에게 섹시클럽 파티 초대권을 증정하며, ‘제너럴닥터의 당연한 공감’에서는 힐링 식사권 2매를 100명에게 선물한다.

다음 스토리볼은 모바일 전용 프리미엄 콘텐츠로, 지난 12일 오픈한지 2주만에 일 순방문자가 50만명에 달할 정도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미 천 개의 공감을 달성한 연재물도 18개 달한다. 특히 ‘지오 셰프의 나꼼수 요리’, 장르 소설인 ‘기화, 왕의 기생들’, ‘다이어터 수지, 날씬해지다’ 등의 연재물이 높은 공감과 공유를 이끌어내고 있다.


다음 관계자는 “’공감’ 기능은 좋은 연재물을 많은 사람들과 나눌 수 있는 장치로 만든 것”이라며 “공감을 활용한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스토리볼이 가진 양질의 콘텐츠를 더 적극적으로 즐길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스토리볼은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다음앱과 다음 모바일웹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모바일 기기를 통해 스토리볼 URL(storyball.daum.net)로 접속해도 확인 가능하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