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임창용, 트리플A 3경기 연속 무실점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임창용, 트리플A 3경기 연속 무실점 임창용[사진=정재훈 기자]
AD


[아시아경제]임창용(시카고 컵스)이 마이너리그 트리플A 아이오와 컵스에서 또 한 번 무실점 호투를 펼쳤다.

10일(한국시간) 미국 아이오와주 디모인 프린시펄파크에서 열린 샌프란시스코 산하 프레스노 그리즐리스와의 홈경기다. 팀이 5-4로 앞선 8회 세 번째 투수로 마운드에 올라 1이닝을 삼자범퇴로 매듭졌다.


6개의 공을 던져 세 타자를 모두 땅볼로 잡아냈다. 지난 5일 시애틀 마리너스 산하 타코마 레이니어스전 이후 3경기 연속 퍼펙트 행진. 이날 호투로 임창용의 트리플A 평균자책점은 1.29로 낮아졌다.


임창용은 선두 카터 주리카를 2구만에 유격수 땅볼로 잡아냈다. 후속 좌타자 잭슨 윌리엄스를 초구 유격수 땅볼로 처리한 뒤 이드윈 빌레가스 역시 3구 째 2루 땅볼로 돌려세웠다. 6개의 공 가운데 4개가 스트라이크였다. 임창용은 8회말 타석에서 교체 돼 경기를 마쳤고, 팀이 5-4로 승리하며 홀드도 챙겼다.


한편 임창용의 트리플A 6경기 성적은 7이닝 1실점 4피안타 5탈삼진 1볼넷. 피안타율 0.182에 이닝당 출루허용률(WHIP) 0.71의 빼어난 피칭으로 메이저리그 승격 가능성을 높였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