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민규 기자] 삼성전자가 가을철 결혼 성수기를 앞두고 알뜰하게 혼수 가전을 장만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오는 9월30일까지 모녀가 함께 가전을 장만하고 경품 혜택도 받을 수 있는 'S 프로포즈 엄마와 나의 결혼이야기' 특별전을 연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혼수 준비를 함께하는 모녀가 서로를 위해 가전 선물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엄마는 딸을 위한 혼수가전을, 딸은 엄마를 위한 최신 가전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삼성전자의 대표 가전인 스마트 TV와 지펠 냉장고ㆍ버블샷3 세탁기 등을 하나로 묶어 살 수 있다.
경품 혜택도 제공한다. TVㆍ냉장고ㆍ세탁기ㆍ김치냉장고ㆍPC 중 같은 품목을 2대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호텔숙박권을 증정한다.
삼성전자는 혼수 추천 제품 구매 시 최대 50만포인트를 지급하고 온라인 행사를 통해 경품도 준비했다.
아울러 오는 23~25일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결혼박람회(웨딩페어)를 개최해 다양한 혼수 가전을 선보인다. 합리적 혼수 구매를 돕기 위한 혼수 가전 전문가의 상담서비스도 제공한다.
웨딩페어의 참가자들에게는 삼성전자 S 프러포즈 웨딩 매거진과 신라면세점 웨딩 VIP 쿠폰ㆍ네스프레소 아이스커피 시음 기회 등도 주어진다.
웨딩페어의 참가를 원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은 삼성전자 홈페이지(http://www.samsung.com/sec/wedding2013)에서 신청하면 된다.
박민규 기자 yushi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