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와이디온라인, '팜플'과 고객지원서비스 계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3초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와이디온라인이 스마트 디바이스 게임 기업 ‘팜플’과 고객지원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팜플과 고객지원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 와이디온라인은 '데빌메이커', '영웅의 품격', '모아모아용' 등 기존 서비스 게임과 하반기 출시를 준비하는 모바일 게임에 대한 고객 지원 업무를 시작한다.


이번 고객지원 서비스 계약을 통해 팜플은 우수한 개발력을 기반으로 완성도 있는 게임을 개발하는데 더욱 집중할 계획이며 와이디온라인은 다수의 모바일 게임 운영 노하우로 안정적인 서비스와 함께 최대한 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할 방침이다.


와이디온라인 김동우 센터장은 “G&C센터는 모바일 게임이 대중화되는 시점부터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게임에 대해 성공적으로 고객지원 서비스를 진행해왔다”면서 “팜플이 모바일 게임 개발의 명가로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고의 고객지원 서비스 환경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