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16일 단 하루 동안 여름 프로모션 음료 구매 시 보고(BOGO:Buy One, Get One) 쿠폰을 증정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수상한 한국표준협회의 ‘한국서비스품질지수’ 및 한국브랜드경영협회의 ‘고객감동브랜드지수’ 커피전문점 부문 2년 연속 동시 1위를 기념해 진행하는 이벤트다.
해당 음료는 지난 6월에 출시한 망고 후르츠 푸딩 블렌디드와 다크 모카 프라푸치노 등 총 2종으로, 음료 구매시 오는 22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BOGO 쿠폰을 증정한다. 본 쿠폰을 제시하면 구매한 음료와 동일한 음료를 한 잔 더 받을 수 있다. 단, 일부 휴게소와 휴양지, 미군부대 지역 매장은 행사에서 제외된다.
'망고 후르츠 푸딩 블렌디드 주스'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에서 자체 개발한 음료로 달콤한 망고 푸딩에 시원하고 상큼한 망고 주스가 결합돼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망고가 입 안에 가득 퍼지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다크 모카 프라푸치노는 진한 초콜릿과 커피의 풍미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가격은 톨 사이즈(355ml) 기준 각각 5900원과 6300원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